2020년 6월 6일


'더 좋은 것을 주겠다는 열정’으로 모든 것의 중심을 ‘아이들’에 두는 ㈜동심이 올해로‘57주년이 창립기념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57년간 변화하는 유아교육에 발맞춰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오직 하나를 바라보며 묵묵히 걸어온 동심!

그렇게 성장해온 동심은 업계 최고, 최대 규모의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함으로써 현장에서 인정받는 유아교육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동심은 아이들의 교육프로그램인 배움과 놀이 플러스, 프로젝트 214, 풍덩 책놀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끊임없이아이들과 현장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교사들을 위한 개정누리과정 교사교육, 부모상담 교육, 문제행동 지도 등의 다양한 교육과 유아교육 기관장 직무연수를 매년 개최하면서 현장의 유아 교육인들의 발전과 유아교육을 둘러싼 문화, 환경 등의 변화에 도움을 주며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인성, 감정, 놀이, 훈육 등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부모교육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아교육 현장에서 인정을 받고, 자리 잡은 동심.


그동안 수고했다, 애썼다 큰 박수를 보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에?맞이한 이번 57주년 창립기념일은 동심이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사회적 상황으로 인해 모두 함께 모여 의미있는 날을 축하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의미를 담아 동심 가족들 더 힘내자는 의미의 기념품을 전달하였습니다.





동심인들을 위해 준비해주신 선물에 모두 감사해하며,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유아 교육의 길을 더욱 밝히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 동심은 최선을 다하기로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




동심은 항상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뛰어놀 수 있는 교육환경! 좋은 것을 주겠다는 열정으로 업에 최선을 다하며 아이들 중심으로 생각합니다.

어제도 오늘도 앞으로의 50년도 아이들 중심으로 열어나가겠습니다.


57년 동안 유아교육의 길을 한결같이 걸어올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동심인들은 물론,

동심이 있을 수 있도록 함께해주는 전국의 모든 동심가족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는 동심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지켜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최선의 것, 가장 좋은 것을 주기위해 늘 달려가는 동심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