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연구소 '우리아이 행복프로젝트'가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고 중앙일보와 연세대학교 B&B 마케팅 연구센터가 후원하는 교육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로 전국 3만명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평가하는 시상입니다.






‘우리아이 행복프로젝트’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간 고유의 능력을 길러주는 전인교육을 목표로 유아교육 기관과 가정이 함께 참여하는 전인교육시스템을 개발해 유아교육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사회정서학습(SEL, social and emotional learning)을 유아교육에 접목해 미래 인재의 핵심 역량인 ‘사회정서역량’을 키워주는 교육적 효과를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올 3월 신학기부터 시작한 우리아이 행복프로젝트는 지금까지 6만 건에 달하는 가정 연계 활동 사례와 2만 1675건의 부모교육 후기, 1만2432건에 달하는 교사교육 후기까지 가정과 교실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가정과 유아교육 기관의 참여를 위해 유아교육 기관장을 대상으로 2022학년을 준비하는 비대면 교육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특별히 1~2세를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 동심의 임직원 한 명 한 명이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사명감을 가지고 유아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가진 교육문화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